12월72022행사소식 2022년 11월 7일 – 9일까지, 강릉 탑스텐호텔에서 KMCM 선교사 디브리핑세미나가 열렸습니다. 7명의 선교사님이 참여하셔서 디브리핑을 통해 전반전인 삶을 돌아보며, 정리하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Category: 행사소식By 김은숙2022년 12월 07일Leave a comment 이 글 공유하기 Share on FacebookShare on Facebook Share on XShare on X Author: 김은숙 Post navigationPreviousPrevious post:제7회 조지아 세계여선교사대회NextNext post:까맣고 뜨거운 이야기Related Posts2026 감리회 선교사지원자 본부집중훈련2026년 06월 18일2026 KCPE(한국임상목회교육협회) 전반기 학술대회2026년 06월 16일KMCM 제5회 정기이사회2025년 12월 15일2025 KCPE(한국임상목회교육협회) 후반기 공개강좌2025년 11월 26일2025 KCPE(한국임상목회교육협회) 전반기 학술대회2025년 06월 11일제 7회 한국상담목회자 컨퍼런스2025년 06월 1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