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192022행사소식 2022년 12월 8일(목) 한국감리교선교사상담센터의 <제2회 정기이사회>가 열렸습니다. 이사님들이 사랑과 관심으로 함께하고 있음을 느끼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2023년에도 진행되어질 사업을 위해 기도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Category: 행사소식By 김은숙2022년 12월 19일Leave a comment 이 글 공유하기 Share on FacebookShare on Facebook Share on XShare on X Author: 김은숙 Post navigationPreviousPrevious post:마음을 부지런히 갈고닦아NextNext post:2023년 임상목회교육 CPE 신청Related Posts2026 감리회 선교사지원자 본부집중훈련2026년 06월 18일2026 KCPE(한국임상목회교육협회) 전반기 학술대회2026년 06월 16일KMCM 제5회 정기이사회2025년 12월 15일2025 KCPE(한국임상목회교육협회) 후반기 공개강좌2025년 11월 26일2025 KCPE(한국임상목회교육협회) 전반기 학술대회2025년 06월 11일제 7회 한국상담목회자 컨퍼런스2025년 06월 11일